Homework #4. 캐릭터 구조체 생성
2012년 2학기/C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|
2012. 11. 5. 14:07
Homework #3의 내용을 수정하여 캐릭터에 대한 구조체를 만들고 구조체의 배열을 사용하여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서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
<제한 요소>
- 캐릭터 구조체 만들 것
- 메인 함수가 들어있는 App 모듈에서 캐릭터 모듈의 함수(예를 들면, GetName() 등)를 호출하여 정보 출력
<제출방법>
- 표지 상단에 과목명과 과제번호를 적을 것 (Homework #4)
- 표지 하단에 제출자의 이름, 학년, 학번을 적고 본인의 사진(누구인지 식별 가능해야 함)을 넣을 것
- 소스 코드(파일명 넣을 것)와 결과화면을 프린트하여 제출할 것
- 전체에 페이지를 넣을 것
- Due: 01분반은 11/7(수), 02분반은 11/8(목) 수업 전에 프린트하여 제출할 것
'2012년 2학기 > C 프로그래밍 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omework #5. 아이템 구조체 생성 및 Linked List 구현 (0) | 2012.11.14 |
---|---|
Chap 25. 메모리 관리와 동적 할당 (0) | 2012.11.06 |
Chap 22. 구조체와 사용자 정의 자료형1 (0) | 2012.10.31 |
Chap 18. 다차원 배열 그리고 포인터 (0) | 2012.10.18 |
Chap 17. 포인터의 포인터 (0) | 2012.10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