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제한 요소>
- 캐릭터 구조체 만들 것
- 캐릭터 구조체는 아이템 구조체에 대한 포인터를 두 개 가짐 (즉, 아이템을 최대 2개까지 장착 가능)
- 메인 함수가 들어있는 App 모듈에서 캐릭터 및 아이템 모듈의 함수를 호출하여 정보를 가져와서 파일로 결과 출력 (fprintf 문은 App 모듈에서 사용할 것)
- 파일명은 실행시 인자로 받을 것 (예를 들면, homework5.exe result.txt) (Hint: VS2010에서 Alt-F7로 지정 가능)
<제출방법>
- 표지 상단에 과목명과 과제번호를 적을 것 (Homework #6)
- 표지 하단에 제출자의 이름, 학년, 학번을 적고 본인의 사진(누구인지 식별 가능해야 함)을 넣을 것
- 소스 코드(파일명 넣을 것)와 결과 파일을 프린트하여 제출할 것
- 밑에 페이지 번호를 넣을 것
- Due: 01분반은 12/5(수), 02분반은 12/6(목) 수업 전에 프린트하여 제출할 것